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Life Style

오늘도 길거리 공연하고 왔어요.




오늘 날씨 바람이 좀 많이 부는날이였음.


나가기전에 연습 한시간했더니 목소리가 걸걸해져서 ㅎㅎ 결국은 8시전에 목소리가 쉬어버림


그 동안 연습을 얼마나 안했으면 1시간도 안되서 목소리가 나가다니....


반성합니다 ㅡ,.ㅜ


그래도 쉰목소리로 끝까지 하고 왔습니다. 지금은 목소리가 돌아왔네요 ㅎㅎ


내일 공연도 지장이 없어야 하는데 ㅎ


오늘도 앨범 한장 팔았어요. 어여쁜 아가씨가 관심을 가져주셔서 한장 강매시켰습니다 ㅎㅎ


좋아하셔야 할텐데 ㅎ 오늘의 수익은 8,000원이예요 ㅎㅎ 야호 김밥사먹어야지 ㅎ







열심히 포스팅했습니다!~ 밑에 다음뷰랑 믹시업 꾹 눌러주세요~ 2초도 안걸려요

좀 더 좋은 블로그가 되기 위해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