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Life Style

80년생 그리고 90년생들이면 다 알만한 옛추억들



전 83년생입니다.ㅎㅎㅎㅎ 이 사진들을 보니 정말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거 같아요.

국민학교라는 명칭으로 다니던 시절이였습니다 ㅎㅎ 주말에는 아버지가 야구보신다고 교회갔다오면 만화도 못보고

항상 삐져있었죠 ㅎㅎ 교회 끝나면 교회앞에 먹던 바나나빵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눈오면 미끄럽던 골목길도 생각이 나고요.

연탄 다 쓴거 여기저기 부셔놓고 ㅎㅎㅎㅎ 장난 많이 쳤죠

가끔 그 시절이 생각나서 그립기도 하지만 정말 타임머신이 있다면 한번쯤 되돌아가보고 싶어요.







 




Tie A Yellow Ribbon Round The Ole Oak Tree - BGM